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남주혁 이성경 열애, 정경호♥수영 데이트, 소이현 임신, 예은-정진운 결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4일) 핫 키워드는 남주혁 이성경 열애, 정경호 수영 데이트, 소이현 임신, 예은-정진운 결별이다.

(▲[BZ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BZ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남주혁 이성경 열애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오전 한 매체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주혁과 이성경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현재까지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남주혁과 이성경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기 호흡을 맞췄다.

(▲[BZ핫키워드] 온라인 커뮤니티, 수영 정경호 트위터)
(▲[BZ핫키워드] 온라인 커뮤니티, 수영 정경호 트위터)

정경호 수영 데이트

배우 정경호와 그룹 소녀시대 수영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24일 온라인커뮤니티게시판 SNS등 정경호 수영이 길거리를 다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횡당보도를 건너거나 애정 가득한 근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경호 수영은 지난 2012년 처음 만난 뒤 2014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BZ핫키워드] 소이현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임신

배우 소이현이 둘째 임신 소감을 밝혔다. 소이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생긴 똘똘이 인하은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이현은 딸 하은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하은양은 커다란 안경을 쓰고 앙증맞은 미모를 자랑한다. 이날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최근 태교와 육아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지난 2014년 결혼, 이듬해 12월 딸 하은 양을 출산했다.

(▲[BZ핫키워드] 예은, 정진운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예은, 정진운 인스타그램)

예은-정진운 결별

예은과 정진운이 결별했다. 양 측 관계자는 24일 비즈엔터에 “정진운과 예은이 최근 결별했다”면서 “결별 사유는 사생활 영역이라 파악이 어렵다”고 전했다. 예은과 정진운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있을 당시 음악을 통해 교류하면서 2014년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예은은 최근 JYP를 떠나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맺고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정진운은 최근 tvN '버저비터'에 출연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