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거너사' 이서원, 이정진 대립 "그냥... 니 자리로 돌아가"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이 이정진에게 분노했다.

2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는 최진혁(이정진 분)과 대립하는 서찬영(이서원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강한결(이현우 분)과 윤소림(조이 분)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어 최진혁은 윤소림과 크루드 플레이에게 공연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때 윤소림은 "쉬앤코는 오빠가 만드는 밴드라고 했잖아요?"라고 말했고, 서찬영은 "그렇지, 우리가 만드는 다함께 하는 밴드"라고 말한다.

하지만 유소림은 무대에서 다른 모습을 보였고, 이 사실에 화가 난 서찬영은 최진혁에게 분노한다. 그는 "저게 어떻게 된 겁니까?"라고 화를 낸다. 하지만 최진혁은 "네 자리로 돌아가"라면서 비아냥거린다. 서찬영은 최진혁이 자신을 공개적으로 망신 준 것은 물론이고 다시 한번 강한결에게 밀리게 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큰 충격을 받는다.

이어 서찬영이 사라졌다는 말과 함께 윤소림은 그를 찾으러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서찬영은 최악의 선택을 할 경우가 높아지고 있다. 과연 서찬영의 마지막으로 선택할 수 있는 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현우 조이 이서원 이정진 등이 출연하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