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촬영 비하인드 '심쿵한결+다정소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25일 네이버 TV에 "리허설 현장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이(윤소림 역)과 극중 외할머니 역을 맡은 임예진(김순희 역)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조이는 "오늘은 즐거운 데이트를 하는 날인데, 그래도 조금은 슬프다"라면서 얘기한다. 이어 임예진도 "(극중) 손녀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한다. 특히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임예진과 조이는 다정하게 얘기를 나누면서 훈훈한 모습을 전하고 있다.

이어진 영상에는 병원에 입원한 임예진을 찾으러 나선 조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현우(강한결 역)도 등장하면서 리허설을 하고 있다. 감독은 윤소림에게 "여기서 감정을 어떻게 해야 될까?"라고 묻는다. 이에 조이는 감독과 함께 진지한 대화를 나누면서 리허설을 하고 있다. 그 와중에도 이현우와 조이의 다정다감한 케미가 전달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 장면에서 이서원(서찬영 역)과 이현우도 촬영 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서로 대사를 맞춰 보고 리허설을 하면서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는 이서원과 이현우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한편, 이서원 이현우 조이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