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크루드플레이, 실제 OST '또' 부른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7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 커버 이미지(사진=CJ E&M)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7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 커버 이미지(사진=CJ E&M)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극 중 크루드플레이로 활동 중인 배우들이 OST로 또 한 번 뭉친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측이 25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OST인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 유어 아이즈'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대표 밴드 크루드플레이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이 '괜찮아, 난'과 '피터팬(Peterpan)' 음원에 이어 다시 한 번 OST 가창자로 참여한 곡이다.

관계자는 "극 중 배역을 맡은 배우들이 실제로 노래를 함께 하는 만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애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인 유어 아이즈'는 독특하면서도 뭉클한 신스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신스팝 장르로, 리드미컬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조화를 이룬 곡이다.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돋보인다.

또한 원더걸스, 지소울 등의 앨범 작곡 및 갓세븐(GOT7)의 'A' 리믹스 버전 작업을 맡아 주목 받은 JYP 소속 프로듀서 프랜츠(Frants)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했으며 '실력파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Young K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 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더해져 한층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조이, 이현우, 홍서영,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OST에 가창자로 나서며 드라마에 대한 훈훈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청량로맨스를 그리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배우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이 가창한 OST Part 7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는 2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