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소찬휘-로이 결혼, 윤진서 결혼, 박하선-류수영 부부 임신, 손나은 싸이 뮤직비디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5일) 핫 키워드는 소찬휘-로이 결혼, 윤진서 결혼, 박하선-류수영 부부 임신, 손나은 싸이 뮤직비디오이다.

(▲[BZ핫키워드] 소찬휘 로이 결혼 와이드엔터테인먼트)
(▲[BZ핫키워드] 소찬휘 로이 결혼 와이드엔터테인먼트)

소찬휘 로이 결혼

가수 소찬휘와 밴드 스트릿건즈 로이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소찬휘와 로이는 25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소찬휘는 소속사 와이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소찬휘와 로이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예식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가족 및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례사 없이 조촐히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17년 1월 1일 열애 사실이 공개된 소찬휘 로이 커플은 2014년 3월 앨범 ‘네오 로커빌리 시즌’을 준비하며 처음 만났다. 이후 소찬휘와 로이는 3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BZ핫키워드] 윤진서 결혼 FNC 엔터테인먼트)
(▲[BZ핫키워드] 윤진서 결혼 FNC 엔터테인먼트)

윤진서 결혼

배우 윤진서가 일반인 남자친구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2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윤진서가 30일 제주도 자택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취미 활동을 같이하다가 만난 또래. 앞서 윤진서는 지난 2월 tvN '인생술집'에서 서핑을 통해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고백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윤진서가 3년간의 열애 끝에 서로를 향한 믿음을 바탕으로 인연의 결실을 보게 됐다. 새 출발을 앞둔 윤진서 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따뜻한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2004년 박찬욱 감독 영화 '올드보이'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받은 바 있다

(▲[BZ핫키워드] 류수영 박하선 임신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류수영 박하선 임신 인스타그램)

박하선 류수영 부부 임신

박하선 류수영 부부가 결혼 3개월여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박하선 소속사는 "박하선은 임신 안정기로 올가을에 출산 예정이다"며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 류수영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했다. 류수영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복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해 고마워"라는 글을 게재하며 아내 박하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하선과 류수영은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갔다.

(▲[BZ핫키워드] 손나은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싸이)
(▲[BZ핫키워드] 손나은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싸이)

손나은 싸이 뮤직비디오 출연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싸이의 새 뮤즈로 발탁됐다. 최근 싸이는 마카오에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싸이는 오는 5월 정규 8집 발매를 계획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2012년 ‘강남스타일’ 현아, 2013년 ‘젠틀맨’ 가인, 2015년 ‘DADDY’ 하지원 등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내세운 바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