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래싸움' 이상민X슬리피X일라이X전지윤, 브로스 'winwin' 완벽 무대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KBS2 '노래싸움 승부')
(▲KBS2 '노래싸움 승부')

'노래싸움 승부' 이상민이 브로스 'winwin'을 선보였다.

KBS 2TV '노래싸움 승부' 측은 28일 네이버 TV에 "래퍼들의 향연 원조 크라잉 래퍼의 위엄!! 갓상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사에는 이상민을 비롯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이 이상민과 똑같이 무대 의상을 맞춰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각자의 카리스마를 폭발하고 있다.

이상민이 자신의 팀원인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과 함께 '브로스'를 재결성한 것으로 영상 속 네 사람을 그룹 '브로스'를 완벽 재현. 한편 브로스는 과거 이상민이 결성한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패밀리 그룹으로 정려원, 채리나, 황보, 지나, 에스더 등 총 17명의 가수가 참여한 혼성 그룹이다.

특히 이상민은 예능인의 모습을 던져버리고 래퍼 1세대의 위엄을 여과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상민이 특유의 크라잉 랩을 속사포처럼 부르며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주름잡고 있다. 이어 래퍼 슬리피 역시 완벽한 래핑으로 완벽한 랩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상민 슬리피-일라이-전지윤이 재결성한 '브로스' 콜라보 무대는 오늘(2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 승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