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전혜빈-이준기, 엄태웅 무고녀 실형, 수란 1위, 박보검 아이린 MC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8일) 핫 키워드는 전혜빈-이준기, 엄태웅 무고녀 실형, 수란 1위, 박보검 아이린 MC이다.

(▲[BZ핫키워드] KBS2 '해피투게더3' 전혜빈, 이준기)
(▲[BZ핫키워드] KBS2 '해피투게더3' 전혜빈, 이준기)

전혜빈 이준기

전혜빈이 연인 이준기와의 열애에 대해 전했다. 전혜빈은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연인 이준기와의 열애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앞서 지난 4일 이준기와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준기와 전혜빈이 친구로 지내다 지난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비슷한 시기 이준기가 tvN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했다. 문제는 이준기가 함께 출연 중이던 박민영과의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보여지면서 프로그램의 리얼리티를 떨어뜨렸다는 진정성 논란으로 이어졌다. 전혜빈은 "이준기와는 처음에는 형 동생 사이로 지내왔다. 서로 진짜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라며 "만날 기회가 자꾸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스미듯 연인 관계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BZ핫키워드] YTN '뉴스' 엄태웅  )
(▲[BZ핫키워드] YTN '뉴스' 엄태웅 )

엄태웅 무고녀 실형

배우 엄태웅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고소한 권 모씨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6단독 오택원 판사는 28일 무고, 공동공갈, 성매매, 성폭력처벌법(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권씨에게 징역 2년 6월을 선고하고 성폭력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오 판사는 판결에서 "세 차례에 걸쳐 성관계하면서 제안이나 동의를 명시하지 않았다고 피고인이 주장하나 남녀 사이 성관계는 극히 내밀하고 묵시적 합의에 따라 이뤄지는 점, 녹음 증거에 폭행이나 협박 없이 대화나 웃음도 간간이 들린 점, 피고인을 지명 예약했으나 거부하지 않은 점 등을 보면 묵시적 합의로 성관계하고 무고한 것으로 인정된다"고 밝혔다.

(▲[BZ핫키워드] 가수 수란 앨범 재킷 이미지)
(▲[BZ핫키워드] 가수 수란 앨범 재킷 이미지)

수란 1위

가수 수란이 음원 1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7일 발매된 수란의 신곡 '오늘 취하면'은 28일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6개의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수란은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1위. 1위라니. 이거 실화임? '오늘 취하면' 음악 좋게 들어주신 모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미니도 열심히 준비해 올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도와주신 분 모든 분들 덕분 입니다. 멜론 1위. 그리고 저의 팬분들 럽럽. 슈가 고마워 창모 고마워"라고 전했다.

(▲[BZ핫키워드] KBS2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BZ핫키워드] KBS2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박보검 아이린 MC

박보검과 아이린이 또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춘다. KBS '뮤직뱅크'는 28일 "8월 4일 싱가포르 선텍 컨벤션 센터에서 '뮤뱅 월드투어'를 시작한다"라며 "스페셜 MC는 박보검과 아이린이 발탁됐다"고 밝혔다. 앞서 박보검과 아이린은 지난 2015년 5월부터 약 13개월간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하차 1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다. 한편 '뮤직뱅크 월드투어 싱가포르'는 오는 8월 말 국내 방영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