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군주' 유승호, "가면 속 표정연기가 정말 힘들었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수목드라마 '군주')
(▲MBC 수목드라마 '군주')

'군주' 유승호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군주' 측은 2일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진행된 유승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극중 유승호는 진정한 군주가 되기 위해 거대 조직인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세자 이선 역할을 맡았다. 이에 대해 유승호는 "백성의 일을 자기 일처럼 가슴 아파하는 착한 인성의 소유자다. 남을 먼저 배려할 줄 아는 그런 캐릭터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가면을 쓴 세자'에 대해 감정표현이 쉽지 않았다며 유승호는 "눈하고 입 빼고는 아무 것도 안 보이니까 화가 난 건지, 짜증이 난 건지 감정 전달이 잘 안됐다. 그래서 평소에 하는 것보다 배로 오버를 많이 해서 연기를 했다. 다행히 가면을 쓰고 촬영을 하는 게 많지는 않아서 잘 마무리를 했던 것 같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유승호는 "명수 형이 많이 고생했다."며 오히려 천민 이선을 연기하는 엘이 더 힘들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극중 서로의 신분이 바뀌게 되는 두 사람은 실제 현장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사이. 엘과의 케미에 대해 묻자 "가수답게, 아이돌답게 에너지가 넘친다. 같이 촬영하면 심심하지 않다. 또 저를 잘 챙겨준다."고 말한 유승호는 "감정씬 할 때 놀랐다. 집중을 잘 하고, 제대로 역에 빠져드는 느낌을 받아서 부끄러워질 정도였다."고 덧붙이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다.

한편 유승호의 세자 모습은 오는 5월 10일(수) 밤10시 첫방송되는 '군주, 가면의 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