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우 정혜성, '우결' 마지막 종영 소감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정혜성 인스타그램)
(▲정혜성 인스타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종영된 가운데, 정혜성이 소감을 전했다.

6일 MBC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이날 공명과 정혜성 커플의 공포체험기를 통해 더욱 애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가상부부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공명과 정혜성은 결혼식 축하 영상을 보내준 지인들에게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답례품으로 돌렸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명과 함께 한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한 제작진과 스태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혜성은 "그 동안 성공 커플을 사랑해주신 시청자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랑 많이 받아 행복했습니다"라며 "좋은 사람 남편을 알게 되고, 울고 웃고 행복했어요.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좋은모습으로 다시 찾아뵐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란 사람을 매주 시청자들께 보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박미선 선배님, 세찬 오빠 , 제성 선배님, 나래 언니 스튜디오 식구분들도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라며 "사랑하는 우리팀 허항피디님 소안언니 아름언니, 너무 즐겁게 매일을 꽉채워줘서 고마웠어요"라고 덧붙였다. 또 정혜성은 "예쁘게 찍어주신 촬영팀, 조명팀, 소중한 오디오팀, 활기찬 진행팀 너무 감사했어요.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앞으로도 배우 정혜성 배우 공명 응원 많이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