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심야식당2’ 코바야시 카오루x오다기리 조 호흡 9년째 ing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코바야시 카오루와 오다기리 조가 ‘심야식당2’에서 변함없는 특급 케미를 발산한다.

‘심야식당2’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늦은 밤 불을 밝히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이야기. 드라마 ‘심야식당’ 시즌1부터 연출을 맡아온 ‘심야식당’의 진정한 마스터 마츠오카 조지 감독이 또 한번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은 9년째 변함없이 코바야시 카오루와 오다기리 조가 주연을 맡아 신뢰감을 더한다.

‘심야식당’의 상징과도 같은 ‘마스터’ 역의 코바야시 카오루는 1980년 데뷔해 일본 아카데미 수상 경력까지 가지고 있는 베테랑 배우다. ‘비밀’, ‘도쿄타워’ 등에서 파격적인 열연을 펼치며 눈도장을 찍은 그는 묵직한 저음의 목소리로 ‘모노노케 히메’, ‘게드전기-어스시의 전설’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친 독특한 이력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다수의 일본 영화와 드라마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국내에서는 특히 ‘심야식당’의 마스터로 기억될 만큼 독보적인 캐릭터를 확립했다.

국내배우 못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오다기리 조는 ‘비몽’, ‘마이 웨이’, ‘미스터 고’등 한국영화에서도 자주 만났다. ‘메종 드 히미코’를 시작으로 ‘도쿄 타워’,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갈증’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사랑받고 있다.

2009년부터 이어진 드라마, 영화 시리즈에 모두 출연한 두 사람은 다른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심야식당2’는 6월 초 개봉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