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끼줍쇼’, 水夜 제패할까…‘라스’와 시청률 격차 1%P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JTBC '한끼줍쇼')
(▲JTBC '한끼줍쇼')

‘한끼줍쇼’가 수요 예능 왕좌로 떠오를 수 있을까.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이리아가 1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유료 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6.001%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나타낸 4.194% 보다 1.807%P 상승한 수치이자 지난해 10월 방송을 시작한 이래로 가장 높은 시청률이기도 하다.

시청률 집계방식에 차이는 있으나, ‘한끼줍쇼’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와 시청률 격차를 좁히며 지상파 프로그램을 위협하고 나섰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전국 기준 1부 7.0%, 2부 6.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뉴스로 시작해 드라마로 이어진 JTBC의 상승세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계속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