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당장 떠나고 싶은 TV속 예뻤던 그 곳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카드뉴스]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 당장 떠나고 싶은 TV속 예뻤던 그 곳

1. 맨투맨 / 박해진, 김민정 주연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는 지금 헝가리에서 임무 수행 중. 얼굴이 참 '열일'하는 설우 요원! 근데 분위기 좋은 여긴 어디야?

맨투맨 /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야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세체니 다리. 이곳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진 다리라지? 또, 부다페스트에 가면 '어부의 요새'에 꼭 들러야 한데. 19세기 페슈트 지역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다고 해!

2. 디어마이프렌즈 / 고현정, 조인성 출연

애틋한 조인성, 고현정의 사랑에 종종 눈시울을 붉히곤 했어T^T 둘의 재회 장소, 상상만 해도 설레인다! 여긴 어디?

디어마이프렌즈 / 크로아티아 로빈

성 에우페미아 성당을 중심으로 작은 마을이 펼쳐져 있는 로빈. 특히 여름의 로빈은 다양한 축제와 함께 볼거리가 더욱 많다고 해. 많은 자식작가에게 사랑 받는 로빈, 인생샷 남기러 로빈으로 출발~

3. 도깨비 /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주연

'남은 자'의 쓸쓸한 감정을, '재회'의 애틋한 설레임을 주기도 했던.. 여기 어디에요? 나의 도깨비를 찾아 여기 가볼래!

도깨비 / 캐나다 퀘백시티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 눈길 닿는 곳이 모두 예술이야. 저 멀리 보이는 '샤또 프롱트낙' 호텔은 김고은이 공유에게 편지를 보낸 곳! 퀘백시티의 심장이라 불리는 '쁘띠 샹플랭 거리'는 꼭 가볼 것.

4. 윤식당 /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 출연

윰블리~ 여기 불고기누들 3인분이요~~ 셋이 왔냐고요? 아뇨, 저 혼자요. 윤식당에서 먹으면 3인분은 거뜬할 듯.

윤식당 / 인도네시아 길리섬

발리섬? 아니죠~ 길리섬이야! 가깝지만 다른 섬이지. 자동차 대신 말마차와 자전거가 다니는 아름다운 섬, 길리. 에메랄드빛 바다는 기본이야~ 길리섬 is 뭔들!

5. 더케이투 / 지창욱, 임윤아 주연

심.장.폭.행! 순간 '윤아'로 빙의되어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뻔.. 윤아, 지창욱의 달콤한 키스씬 뒤로 보이는 여긴 어디지?

더케이투 / 스페인 바르셀로나

캬~ 경치 좀 봐. 남친과의 여행이라면 벙커(Bunker del Carmen)에서 윤아, 지창욱처럼 찐~한 키스씬 장면을 찍어보자. 므흣 (。-_-。) 아참, 바르셀로나에 갈거면 '가우디투어'는 꼭 신청하기!

이 중 하나 골라서 여름 휴가 계획을 잡아보자. 혹시 알아? 박해진, 지창욱, 조인성, 공유같은 남자 만나게 될 수도..?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