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유진박, 김래원 '가오갤2', 이성경 해명글, 박유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5일) 핫 키워드는 유진박, 김래원 '가오갤2', 이성경 해명글, 박유천 흡연이다.

(▲[BZ핫키워드] KBS1 '인간극장' 유진박)
(▲[BZ핫키워드] KBS1 '인간극장' 유진박)

'인간극장' 유진박

유진박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유진박은 15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 매니저 김상철 씨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김상철 씨는 유진박 모친과의 마찰로 매니저 일을 그만 그만뒀다며 "지금 이렇게 만나서 이제 부터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미안함 마음을 드러냈다. 유진박도 "김상철 사장님이 정말 최고의 매니저다"라며 "예전 매니저는 나에게 주먹을 썼다. 배도 얼굴도 많이 때렸다. 그런데 김상철 매니저는 나를 위해 격려를 많이 해준다"라며 존경과 신뢰의 마음을 드러냈다.

(▲[BZ핫키워드] SBS '닥터스' 김래원,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SBS '닥터스' 김래원, 인스타그램)

김래원 영화 '가오갤2'

배우 김래원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를 극장에서 관람하던 중 영화 속 한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공개해 논란을 빚었다. 김래원은 "너구리 패기 주말극장 아무도 못 알아봄'이란 글과 함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관람을 인증하는 사진을 14일 SNS에 올렸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촬영하는 건 저작권법을 위반하는 행위.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적이 이어졌다. 이후 15일 김래원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김래원의 개인 SNS에 올라온 영화 관람 사진으로 인해 논란을 일으킨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래원 역시 어떠한 이유로든 극장 사진을 올린 것은 잘못된 행동임을 인지하고 진심으로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주의하고 행동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BZ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
(▲[BZ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

이성경 인성논란

배우 이성경 '인성 논란'에 입을 열었다. 이성경은 15일 새벽 자신의 팬카페에 "팬 여러분께서 걱정하시는 혜정 양과의 상황에 대해 설명해 드릴까 한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성경은 해명글을 통해 "우린 복주와 난희처럼 서로를 아끼고 좋아한다. 조혜정은 오히려 기를 팍팍 살려주고 싶을 만큼 착하고 순수한 아이"라며 "드라마 팬들의 요청으로 모인 현장인 만큼 모두 감격스럽고 감사한 마음이었다"고 해명했다. 앞서 이성경은 지난 3월 조혜정과 동시에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역도요정 김복주' 코멘터리 현장을 공개했다. 당시 한 동료는 조혜정에게 "혜정아 너 꺼라. (이성경 방송을) 2만 명이나 본다"고 말했다. 이에 조혜정은 민망해하며 방송을 종료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성경의 행동을 비난했다. 이성경이 일부러 방송을 켰다는 것에 인성논란이 이어졌다.

(▲[BZ핫키워드] KBS1 '뉴스광장' 박유천)
(▲[BZ핫키워드] KBS1 '뉴스광장' 박유천)

박유천 흡연

배우 박유천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15일 한 매체는 박유천-황하나 커플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유천과 황하나는 여느 커플처럼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문제는 박유천이 황하나와 포옹하면서 흡연하는 장면이었다. 박유천은 천식으로 공익근무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