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희철, 초아-이석진 열애설 심경글 "몇 년 계속되니까 화난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JTBC '아는 형님' 김희철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이 AOA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7일 오전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후 AOA 소속사 측은 "아는 지인 사이"라고 부인했다. 논란은 시들어졌지만, 김희철 화두가 됐다. 이 둘의 만나게 한 사람이 김희철이라는 추측되면서 현재까지 이어졌다.

이에 김희철은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심경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김희철의 글에는 "예전부터 제겐 '연예계 인맥왕', '인맥 부자' 이런 수식어들이 붙었었습니다. 나쁘지 않았죠. 성격이 좋단 말이기도 하였으니까. 하지만 친한 여동생들이 많다는 걸 아는 주변인들이 'A 친구랑 식사 한번 하게 해달라는 형이 있어서 혹시 괜찮을까?'하고 연락이 오면 그냥 'XX 쓰레기네. 내가 마담?'이러고 연락처를 삭제해오곤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렇지만 다른 이들의 열애설이 터지면 공교롭게도 남자 쪽이건 여자 쪽이건 저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었고, 저는 '마담뚜'가 되어있더군요. 지난 몇 년간 나와는 상관도 없는 열애설에 내가 거론될 때마다 '반박기사를 내자. 왜 상관도 없는 너만 피해를 봐야 하느냐'라는 회사의 말에도 그냥 웃으면서 웃으면서 넘겼는데, 이게 몇 년 계속되니까 열 받네요"라고 말했다.

또 김희철은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그 동안의 열애설 중심엔 저는 없었습니다. 만에 하나 제가 방송국, 식사자리, 술자리 등등에 우연히 같이 있어서 엮였다고는 해도 '너희 내일부터 사겨. 안 사귀면 나한테 죽는다. 무조건 사겨'이러면서 둘이 사귀었을 거라는 건 너무나도 황당한 발상이죠"라면서 "이번 열애설 역시, 제가 나진의 이석진 군과 굉장히 친한 사이인 건 맞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초아 양과는 친분이 아에 없습니다. 그냥 방송국에서 보면 인사하고 거기서 땡입니다. 이게 사실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슬픈 건 '왜 맨날 나는 내 열애설도 아닌 남 연애설에 엮이는 걸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 열애설이면 '여러분 우리 사랑 축복해주세요' 또는 '미리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한 마음이" 이러기라도 할 텐데. 이건 뭐"라고 설명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