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초아-이석진, 김희철, 임영규, 서정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7일) 핫 키워드는 초아-이석진 열애설, 김희철 논란, 임영규 폭행, 서정희 '불타는 청춘'이다.

(▲[BZ핫키워드] Mnet '4사지쇼' 초아)
(▲[BZ핫키워드] Mnet '4사지쇼' 초아)

초아 이석진 열애설

AOA 초아가 나진산업 이진석 대표와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17일 AOA 초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연인사이가 아니다. 지인일 뿐,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초아가 열애 사실을 숨기기 위해 잠적설이 이어진 것으로 추측하기 시작했다. 앞서 초아는 지난 3월 콘서트 이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잠적설 논란이 됐다. 이에 초아는 잠적설을 직접 해명했으나 하루 만에 열애설에 휩싸이며 팬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다.

(▲[BZ핫키워드] JTBC '아는 형님' 김희철)
(▲[BZ핫키워드] JTBC '아는 형님'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이 AOA 초아의 열애설과 관련 논란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17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낮을 뜨겁게 달군 마담뚜 김희철입니다. 참 기분 나쁜 말이네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김희철은 해당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그동안의 열애설 중심엔 제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제가 나진의 이석진 군과 굉장히 친한 사이인건 맞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초아 양과는 친분이 아예 없습니다. 그냥 방송국에서 보면 인사하고 거기서 땡입니다"라며 두 사람의 현재 일부 온라인 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마담뚜' 설을 강력 부인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한 매체는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김희철의 지인 이석진이라는 것과 초아를 만나게 해줬다는 소문이 온라인 상에 번지면서 논란이 됐다.

(▲[BZ핫키워드] SBS '한밤TV' 임영규)
(▲[BZ핫키워드] SBS '한밤TV' 임영규)

임영규

배우 임영규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강원도 원주경찰서는 17일 술값으로 시비를 벌이다 노래방 주인을 폭행한 혐의로 임영규를 불구속 입건했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임영규는 지난 11일 원주시의 한 노래주점에서 돈을 지불하라고 요구하는 주인과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의 멱살을 잡고 밀치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그는 "술값이 너무 많이 나와서 항의하던 과정에서 그냥 밀쳤을 뿐"이라고 진술했다고 전해졌다.

(▲[BZ핫키워드] SBS '불타는 청춘' 서정희)
(▲[BZ핫키워드] SBS '불타는 청춘' 서정희)

서정희

서정희가 '불타는 청춘' 출연을 예고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정희는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방송 말미에 등장했다. 예고 영상에서 서정희는 화려한 무늬의 원피스와 큰 챙의 모자를 입고 밝은 모습을 보였다. 큰 몸동작과 환한 미소, 꾸준히 관리한 것으로 보이는 몸매에서는 57세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았다. 이를 본 강수지는 "30대가 오는 거냐"고, 장호일은 "서정희가 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서정희는 무기를 연상하게 하는 큰 가방과 냄비까지 챙기며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김국진은 "냄비를 가지고 오는 사람 처음 봤다"며 놀랐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