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준형, 크리샤츄 쇼케이스 참석 “어마어마한 친구”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용준형, 크리샤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용준형, 크리샤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가수 크리샤츄에 모습을 드러냈다.

용준형은 24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츄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응원을 전했다.

앞서 크리샤츄 데뷔 싱글 쇼케이스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용준형은 이날 ‘너였으면 해’ 무대에 깜짝 등장, 랩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무대를 마친 그는 “좋은 기회에 크리샤츄와 같이 작업을 하게 됐다. 크리샤츄가 잘 불러줘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다. 뒤에서 봤는데 멋지더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그는 “내가 크리샤츄의 첫 시작을 함께 하게 돼서 기쁘다. 오늘이 굉장히 뜻 깊은 날이지 않나. 크리샤츄는 작지만 어마어마한 에너지를 가진 친구다. 잘 지켜봐주시기를 바란다”는 당부를 남겼다.

변치 않은 입담도 확인할 수 있었다. 용준형은 크리샤츄를 위해 파이팅을 외쳐달라는 MC 하지영의 부탁에 “나도 데뷔한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많은 취재진 앞에 서 있는 게 떨리는 상태다. 내가 누구를 응원할 입장이 아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힘차게 “크리샤츄 파이팅”을 외치며 크리샤츄를 응원했다.

한편, 크리샤츄는 지난달 종영한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데뷔 싱글 ‘트러블(Trouble)’을 통해 정식 데뷔,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나간다.

‘트러블’은 이날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미디어 쇼케이스에 이어 오후 7시에는 팬쇼케이스를 열고 관객들을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