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대학토론배틀' 특별판, 오늘(25일) 첫 방송…역대 최강 출연자 총집합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tvN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사진=tvN)
▲tvN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사진=tvN)

대학생들의 참신한 생각을 엿볼 수 있는 tvN '대학토론배틀'이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25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되는 tvN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 스프링 에디션은 '20대, 통일을 상상하다'라는 주제로 대학생들의 열띤 토론을 생생히 담아낼 예정이다.

총 12명의 참가자들은 '대학토론배틀'의 지난 시즌에서 남다른 발상과 독보적인 논리 전개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던 역대 최강 출연자들이다. 이들은 한 치의 양보 없는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2명씩 총 6개 팀으로 임해 통일 이후 취업·군대 문제 등에 관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의견을 제시, '통일'에 대한 대학생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vN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사진=tvN)
▲tvN 토론 서바이벌 '대학토론배틀'(사진=tvN)

특히,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장강명, 임윤선, 신기주, 손수호, 서경덕, 이수련이 멘토 겸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참가자들의 토론에 불을 붙인다.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맡는다.

토론을 모두 지켜본 멘토들은 "토론의 교과서 같은 훌륭한 토론이었다", "주장에 대한 반박을 공격적이지 않게 잘 전달한 점이 인상깊었다", "젊음과 능력, 모든 것이 부럽다"는 등 참가자들의 열정을 높게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20대의 목소리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고 시대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tvN '대학토론배틀' 스프링 에디션은 25일, 6월 1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