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빈지노 입대, 이재은 '비디오스타', 이상민 이혜영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9일) 핫 키워드는 빈지노 입대, 이재은 '비디오스타' 이상민 이혜영이다.

(▲[BZ핫키워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빈지노 입대

래퍼 빈지노가 입소를 완료했다. 빈지노는 29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다. 빈지노는 입대에 앞서 재지팩트의 신곡을 발표하고, SNS를 통해 삭발 인증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자신의 SNS에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this too shall pass"라는 글과 함께 빈지노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6사단 신병 교육대대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시작한다.

(▲[BZ핫키워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재은)
(▲[BZ핫키워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재은)

이재은 '비디오스타'

배우 이재은이 '비디오 스타'에 출연 전부터 화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으로 이재은 장동민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은은 "3년간 집 밖을 나오지 않고 하루 종일 무기력하게 있었다. 말할 사람이 없어 항상 강아지와 이야기를 했다. 그런 내 모습에 어느 순간 눈물이 났다"라며 "너무 외로웠다"라고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또 공개된 예고 속 김숙은 이재은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연락을 못 했다"라며 "힘든 거 알고 있었는데, 못했다"라고 눈물을 보였다.

(▲[BZ핫키워드] MBC '섹션TV' 이상민)
(▲[BZ핫키워드] MBC '섹션TV' 이상민)

이상민 이혜영

방송인 이상민이 전 부인 이혜영의 복귀 소식에 당황했다. 이상민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이혜영에 복귀 소식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MC 이상민은 "더 뜨거운 사람 없나"라고 물었고, 이에 에디터들은 "이혜영 씨의 복귀 소식이 있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당황하며 고개를 숙인 채 "다음 코너로 넘어가자"라고 말했고, 에디터들은 "편집권을 남용하신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이상민은 웃음을 터트렸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