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상기 대표 "송대관이 먼저 욕설 시작했다"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홍상기 대표, 가수 김연자(사진=김지혜 기자 jidorii@)
▲홍상기 대표, 가수 김연자(사진=김지혜 기자 jidorii@)

'송대관 욕설 논란' 가수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대표가 "송대관이 먼저 욕설을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30일 오전 서울 잠원동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열린 '가수 송대관 폭언 논란 관련 기자회견'에 홍상기 대표와 가수 김연자가 참석했다.

이날 홍상기 대표는 자신이 송대관에게 폭언을 했다는 논란에 대해 자초지종을 설명하며 억울함을 표했다.

홍씨는 "폭언이나 폭행은 전혀 없었다. 송대관이 먼저 날 '어이' 하고 불렀다. 기분이 나빴지만 일단 갔다. 제가 '후배들이 인사하면 성의있게 받아달라'고 말하자, 송대관이 '상황에 따라서 못 볼 수도 있지 건방지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대관이 시비조로 말하길래 '아 상대가 안되겠구나' 생각하고 돌아서서 가려고 했다. 그때 송대관이 먼저 욕을 했고, 그래서 나도 욕을 했다. (송대관이) '니가 감히 선배에게 욕을 해?'라고 하더라. 밖에 나가서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줄 알았는데, 내 어깨를 쳤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또 홍씨는 "송대관이 PD에게 '나는 김연자하고 같이 무대를 서지 못하겠다'고 했다더라.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건 송대관과 김연자의 싸움이라는 것이다. 송대관은 계속해서 김연자의 인사를 받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홍씨는 "내가 만약 송대관의 몸에 손을 한 번이라도 댔다면 모든 것을 내 책임으로 돌리겠다. 나는 (송대관의) 손목 한 번 잡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24일 송대관은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로비에서 후배 가수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 씨와 마주쳤다. 이때 송대관은 홍 씨의 인사를 목례로 받았다는 이유로 심각한 폭언과 욕설을 들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송대관은 사건 이후 급성 우울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했다. 현재 송대관은 활동을 재개한 상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