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발칙한 동거' 예고, 김수로X박건형X이지훈 '유라바라기'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발칙한 동거')
(▲MBC '발칙한 동거')

'발칙한 동거'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집주인, 동거인들의 다양한 라이프 생활이 공개된다.

공개된 예고 속 피오와 조세호는 집주인 스티브J&요니P의 계약 조건이었던 정원 가꾸기에 나섰다. 특히 이 둘은 '미니 무지개 모자 우산' 착용하고 열심히 정원을 가꾸고 있다. "정말 힘들다"라고 말하던 조세호는 요니P회사에 방문, 여직원들에게 인기남으로 등극한 모습이다. "정말 잘생겼어요"라는 말을 들은 조세호는 여직원들과 하나하나 사진을 찍어주며 훈남매력을 발산한다.

집주인 유라와 동거인 김민종은 그가 준비 중인 뮤지컬 연습실을 찾았다. 그곳에서 김수로, 이지훈, 박건형까지 등장했다. 이어 근황 얘기보다는 유라와 셀카를 찍으며 '유라바리기'로 변신함 김수로 이지훈 박건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김민종은 훈훈한 모습으로 지켜보고 있다.

케이윌-한은정은 롤러스케이트장을 찾아 로맨틱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한은정은 여유로운 표정과 화려한 몸짓으로 롤러스케이트를 즐기고 있는 반면, 케이윌은 어정쩡한 자세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있다. 곧이어 한은정은 내기를 제안했고, 불꽃티는 경쟁이 시작됐다.

한편,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은 오늘(2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