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팡, 이민호 주연 드라마 삽입곡 ‘에브리데이’ 정식 음원 발매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라팡 '에브리데이' 음반 커버(사진=라팡 측)
▲라팡 '에브리데이' 음반 커버(사진=라팡 측)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라팡이 신곡을 발표했다.

라팡은 15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에브리데이(Everyday)’를 공개했다.

‘에브리데이’는 한류스타 이민호와 대만 배우 곽병정이 출연한 네이버 라인 홍보 드라마 ‘원 라인 러브(ONE LINE LOVE)’의 타이틀곡으로 삽입된 노래다. 작품은 중국, 홍콩, 마카오 등지에서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기록한 바 있다.

라팡이 직접 작사, 작곡한 ‘에브리데이’는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대상 속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음반에는 원곡 ‘에브리데이’ 외에도, 영어 버전, 스케치 버전 등이 함께 수록돼 골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관계자는 “팬들의 끊임없는 발매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편곡으로 음원을 내게 됐다”면서 “라팡만의 순수한 음악 세계가 잘 드러나는 곡이며,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과 경험을 담아 청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라팡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머물러줘요’와 지난 3월 피아노 연주음반 ‘라팡, 피아노 02’를 발표하며 이름을 알렸다. 백아연 ‘눈물도 사랑인 걸’, 벤 ‘유(YOU)’, 박정현 ‘가슴에 사는 사람’, 수란 ‘너의 꿈에’ 등 인기 가수들이 부른 드라마 OST의 작곡가로도 유명하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