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한혜진 열애에 외로움 절정 “소개팅 좀”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나혼자산다' 박나래(사진=MBC)
▲'나혼자산다' 박나래(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한혜진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외로워하는 모습을 전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209회에선 박나래가 한혜진-차우찬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소개팅을 요청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한혜진의 열애 소식을 기사를 통해 처음 접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 언니 남자 소개시켜준다더니 소개는 안 시켜주고 자기만 연애하네"라며 한혜진에 전화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전화를 받지 않았고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됐다. 박나래는 연락이 안 되는 한혜진에 대해 "사람이 이렇게 변하냐. 연애를 하면 주변 사람들이랑 연락을 끊는 사람들이 있다니까"라며 투덜댔다. 이어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을 통해 "연애한지 오래되기도 했고 누군가 연애하게 되면 오는 자극이 있다"며 당시 심경을 밝혔다.

박나래는 이후 한혜진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그는 "예전에 전화 잘 받고 그랬는데 연애한다고 전화 회피하면 서운합니다"라며 "뭐하고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운동 중이다"라고 했고 박나래는 "운동하는 호흡이 아니다. 호흡 자체가 데이트 호흡이다. 새끼치시면 안 되나? 소개팅 좀"이라며 소개팅을 요청했다.

박나래는 한혜진에 소개팅을 부탁한 뒤 "남자가 이렇게까지 없다는 것은 음해 세력이 있는거다"라며 스스로 타로점까지 보기 시작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