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사무엘 "'프듀2' 통해 많은 것 배워…빠른 시간 안에 찾아뵐 것"(전문)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김사무엘(사진=용감한형제 인스타그램)
▲김사무엘(사진=용감한형제 인스타그램)

김사무엘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도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김사무엘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필 편지를 게재했다. 먼저 김사무엘은 "지금까지 저한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진짜 많은 것을 배웠다"라며 "촬영 4개월 동안 지칠 때도 있었고 힘든 고비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정말 많은 힘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김사무엘은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까지 편지 보내주고 투표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라며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해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끝으로 그는 "빠른 시간 안에 멋진 모습과 앨범으로 찾아뵐 것"이라며 "그때까지 기다려주고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린다. 노력하는 사무엘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사무엘 자필 편지 전문

지금까지 저한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서 진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촬영하면서 4개월 동안 지칠 때도 있었고 힘든 고비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정말 저에게 많은 힘이 됐어요.

힘들 때마다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까지 편지 보내주시고 투표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저한테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해드릴게요.

빠른 시간 안에 멋진 모습과 앨범으로 팬분들을 찾아뵐게요! 그때까지 기다려주시고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릴게요! 노력하는 사무엘이 되겠습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