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FNC “초아 탈퇴? 본인 의견 존중해 거취 결정 예정” (공식입장)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AOA 초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AOA 초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AOA 초아가 팀 탈퇴를 알린 가운데 소속사 측이 2차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회사는 초아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해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이라면서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오전 불거진 열애설 및 결혼설 등을 의식한 듯 “이번 사안과 관련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초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회사와 협의해 오늘 부로 AOA를 탈퇴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거취를 논의 중이다.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말해 입장 차를 보였다.

한편 초아는 지난 3월 AOA 단독 콘서트를 마친 이후 개인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지난 5월 잠적설과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초아와 FNC엔터테인먼트 모두 이를 부인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초아의 AOA 탈퇴 여부와 관련한 회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회사는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안과 관련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