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듀2'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 정원철, 자작 팬송 오늘(23일) 깜짝 공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HF뮤직컴퍼니)
(사진=HF뮤직컴퍼니)

'프듀2'에 참여한 HF뮤직컴퍼니 소속 연습생들이 팬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송 '빛이 될게'를 준비했다.

23일 HF뮤직컴퍼니 측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소속 연습생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 정원철이 함께 부른 팬송 '빛이 될게'가 이날 오후 8시 V앱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들이 부른 팬송 '빛이 될게'는 오는 26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하지만 HF뮤직컴퍼니는 그간 성원해주신 팬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의미로 V앱을 통한 선공개를 결정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1분 미리듣기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HF뮤직컴퍼니는 "'프듀2'는 연습생들이 팬 여러분의 향한 감사와 자신들이 꿈꿔온 희망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소중한 장이었다"면서 "이번 팬송 공개가 연습생들은 물론 이들에게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시 한번 HF뮤직컴퍼니 소속 연습생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프듀2'에 출연한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 정원철은 현재 소속사로 복귀해 데뷔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이들을 비롯한 HF뮤직컴퍼니 연습생들의 소식은 소속사 V앱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HF뮤직컴퍼니 연습생들의 팬송 '빛이 될게'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