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쇼미더머니 역대 HOT이슈 모아봤SWAG~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정상수 / 쇼미3, 이것이 힙합이다

부산 싸나이 정상수. 술자리에서 기리보이, 아이언에게 욕설하며 술주정. 이후 돌연 잠적해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지. 또, 지난 5월엔 홍대에서 폭행 사건에 휘말리는 불미스러운 일도..? 상수 행님, 이것이 힙합 맞습니꺼?

육지담 / 쇼미3, 힙합 밀당녀

여고생 참가자 그리고 래퍼 허인창의 제자로 주목받은 육지담.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 라는 주옥같은 가사를 남기고 쓸쓸히 퇴장.. OTL.. 심사위원과 참가자들은 빵 터졌지만, 육지담은 맘에 구멍이 빵!

블랙넛 / 쇼미4, 바지 벗어 재껴

1차 예선에서 지코에게 "네가 뭔데 나를 평가해? 근데 네 손에 목걸이를 쥐고 있을 땐 잘 부탁드려요" 라며 반전 랩을 선보인 후, 바지를 벗어 팬티를 노출한 블랙넛. 산이는 "진짜 X아이"라며 블랙넛의 똘끼를 인정했지. 나도 인정!

한해vs블랙넛 / 쇼미4, 번복진트?

가사를 까먹은 한해가 블랙넛을 이겼다고? 논란이 커지자 합격과 탈락을 번복한 심사위원 버벌진트와 산이. 이들에게 송민호가 랩으로 일침을 날렸지. "선택장애 브랜뉴 번복하는 탓에 검은 콩으로 허기진 배 채우게 생겼네. 정도껏 해야지 양심도 없이"

윤병호 / 쇼미6, 합격 스포일러

고등래퍼에 '불리'로 출연, 단연 돋보이는 랩 실력을 자랑하며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지. 근데 예선 합격 목걸이 인증샷을 SNS에 게재해 참가자격 박탈을!? 병호야, 누나가 너 참 보고팠는데.. 쇼미7 기대할게. Peace!

더블케이 / 쇼미6, 심사위원→참가자

최근 공개된 1차 예선 영상에 더블케이 등장. 쇼미1에서 래퍼 로꼬를 우승으로 만든 그가.. 쇼미6 참가자로? 그의 영상을 보며 눈시울을 붉힌 제시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 꽤 많은 용기가 필요했을 더블케이, '힙빠'로써 응원해!

사심 가득 보너스컷 / 역대 쇼미 비주얼 / 원, 송민호, 김민재, 버논

이번 시즌엔 어떤 비주얼 갑이 등장할지yo. 무슨 핫이슈로 포털을 장식할지yo. 힙빠도, 힙알못도 전부 쇼미6 본방사수 yeah~!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