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효림, 콘텐츠와이 전속계약…외부영입 첫 배우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서효림(출처=비즈엔터)
▲서효림(출처=비즈엔터)

배우 서효림이 박서준, 한지혜와 한솥밥을 먹는다.

콘텐츠와이는 3일 서효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정식 출범한 콘텐츠와이의 첫 외부 영입 배우다.

콘텐츠와이는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자회사다. 설립 당시 키이스트에서 박서준, 한지혜, 홍수현, 이현우, 구하라, 이지훈 등 10여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이적했고, 꾸준한 외부 영입으로 회사 규모를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다.

콘텐츠와이 양근환 대표는 "서효림 씨는 아직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더 높이 비상할 만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서효림 씨와 콘텐츠와이가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서효림은 지난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을 통해 데뷔해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당차고 솔직한 신인 배우 장해진 역을 맡아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서효림은 '뮤직뱅크', '팔로우 미7' 등에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KBS 쿨 FM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발탁돼 진솔한 소통으로 호평받았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