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군주' 김소현, 직접 OST 불러…오늘(6일) 공개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군주' 김소현(출처=다날엔터테인먼트)
▲'군주' 김소현(출처=다날엔터테인먼트)

'군주' 김소현이 직접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6일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새 OST '내 맘이 들리지 않니' 음원이 공개된다. 가창자는 여주인공 한가은 역을 맡은 김소현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내 맘이 들리지 않나'는 극중 한가은이 사랑하는 사람 이선(유승호 분)에 대한 애끓는 심정을 담은 가사를 담은 곡. 김소현의 담백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하는 정통 발라드로 만들어졌다.

'한 발 너에게 또 한발 네게 딛으면 / 조금 가까워 질 수 있을까 / 이렇게 가까이 손 뻗음 닿을 것 같은 거린데 / 내 맘은 닿질 않니' 라는 노랫말을 통해 이선을 향한 한가은의 애달픈 그리움을 담고 있다.

'내 맘이 들리지 않니'는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알고보니혼수상태의 작품. 종영을 향해 치닫고 있는 드라마 전개에 몰입도를 높이며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김소현은 엑소의 디오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영화 '순정'을 비롯해 드라마 '리셋' '수상한 가정부' '싸우자 귀신아' 등의 OST에 참여해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인정받으며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팔도의 물을 사유화 하여 강력한 부와 권력을 틀어 쥔 절대 권력의 조직 편수회가 장악한 세상에 힘없는 왕세자 이선이 백성들을 위해 거대한 막후조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동명이인 이선과 한가은의 삼각 멜로 라인이 드라마 전개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측은 "'군주'가 치열한 수목드라마 인기 경쟁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한데는 김소현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의 진정성 있는 연기가 바탕이 됐다"며 "김소현의 '내 맘이 들리지 않니'는 팬들과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평소에도 잘 조언해줄 것 같은 남자 연예인은?

    1위
  • 워너원 황민현
    2위
  • 갓세븐 잭슨
    3위
  • 워너원 강다니엘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