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예고 추자현, 남편 우효광 생리 현상에 '당황' 웃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7일 포털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너는 내 운명'은 커플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들여다보고 '남자와 여자'의 시각차와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이재명 시장 부부와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등장한다. 먼저 이재명 시장은 아침부터 아내 목소리로 잠을 깬다. 특히 평소 사이다 발언으로 상남자 매력을 전하는 이재명 시장과는 달리 아내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된다. 이재명 아내는 "내 이름으로 된게 하나도 없다"라며 이재명에게 토로한다. 이 말을 들은 이재명은 "내가 당신 거잖아"라고 대답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재명 시장은 5개월 전부터 시작된 제작진의 끈질긴 구애에 설득돼서 출연하게 됐다고 알려지면서 이재명 시장 부부의 생활 라이프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경우 국제결혼 한 부부로 중국에서 함께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2살 연상연하의 국제커플인 추자현과 유효광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하며 깨가 쏟아지는 신혼생활을 즐긴다. 장난기 많고 애교 많은 남편으로 시도 때도 없이 웃음을 보였던 추자현의 정색하는 모습과 남편 유효광이 '너 죽고 나 죽고' 라는 발언을 하며 살벌한 기운을 전파했다. 또 우효광은 생리현상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가 하면 이 모습에 당황한 추자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오늘(10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