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강호-유해진-류준열, ‘택시운전사’ 토마스 크레취만에 이구동성 ‘엄지 척’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송강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송강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유해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유해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류준열(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류준열(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이 토마스 크레취만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10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장훈 감독과 배우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택시운전사’ 기자간담회 및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토마스 크레취만과의 연기 호흡에서 유해진은 “바디랭귀지로 소통을 했다. 촬영장에서는 본받을 게 많았다. 낯선 땅에서 힘들었을 텐데 불만 없이 연기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송강호는 “할리우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다. 세계 각자에서 촬영을 하다 보니까 한국이라는 나라가 생소하다는 느낌을 받진 않았던 것 같다. 단지 지난해 폭염이 엄청났다. 우리가 배려를 해 줘야 하는데, 반대로 토마스 크레취만이 우리를 더 배려해주셨다.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할리우드 영화에 대해서 궁금한 게 많았는데 그걸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다. 현장에서 굉장히 유쾌했던 기억이다. 내가 막내였는데 토마스 크레취만이 더 막내 같이 유쾌함을 전달했고 촬영이 들어가면 연기에 대한 열정과 진심이 느껴졌다. 즐기면서 촬영을 하는 게 연기에는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영화는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다. 8월 2일 개봉.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