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돌학교' 바다 "IOI 최유정, 전형적 미녀 아니어도 제일 예뻐"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바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바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아이돌학교' 바다가 최유정을 언급했다.

12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이순재, 김희철, 바다, 장진영, 스테파니, 윤태식,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경남PD, 신유선PD, '아이돌학교' 입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바다는 "다른 그 어떤 직업보다 가장 외모 중요시되는 직업은 아이돌이다. 우린 그걸 모르고 있지 않다면서 "지금까지 사랑 받은 아이돌 보면 외모 예뻐서 사랑 받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바다는 "난 '프로듀스101' 최유정을 정말 좋아했다. 전형적인 미녀는 아니지만 내 기준에선 미녀로 보이고 예쁘더라"면서 "나도 S.E.S에서 전형적인 미인은 슈나 유진이라 생각한다. 그래도 내가 그 사이에서 같이 사랑 받을 수 있던 이유는 나만의 개성이 있고 당당한 매력을 예쁘게 봐주셔서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린 '아이돌학교'다. 기획사나 제작사가 아니다. 이 방송은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꿈 있는 아이들 응원하고 지켜보는 데 취지가 있다"면서 "외모가 예쁜 아이들도 있겠지만 열정 자체가 예뻐보였다. 많은 테스트 견뎌낸, 꿈에 대한 의지가 있어서 아름다운 친구들 있었다"고 언급, 기대를 모았다.

한편, Mnet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한다.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과 관련된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돌학교'는 전 회 생방송 문자 평가 투표를 도입, 입학생과 시청자들의 생생한 반응을 실시간으로 담는다. 학생들의 성적은 100% 육성회원들의 투표로 결정되며,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올해 하반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