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원, 본격 데뷔 초읽기..황민현 티저무비 오늘(17일) 공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황민현(사진=YMC엔터테인먼트)
▲황민현(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티저무비가 워너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워너원의 티저무비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11편의 영상으로, 11명 각각의 매력을 담아 제작됐다. 17일 오후 1시 1분, 황민현 편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티저무비 공개와 함께 데뷔앨범 수록곡을 미리 즐기며 타이틀곡을 함께 선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워너원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선정이벤트는 워너원 멤버들을 뽑아준 국민들과 함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인증된 국내 CJ ONE 통합 회원에 한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어뷰징 및 부정투표 방지를 위해 캡챠(CAPTCHA) 시스템을 도입했다.

▲워너원 타이틀곡 선정 기간(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타이틀곡 선정 기간(사진=YMC엔터테인먼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워너원의 티저무비는 오는 8월 7일 출시 예정인 데뷔곡들의 뮤직비디오와는 별도로 기획된 특별한 콘텐츠다. 각 멤버의 매력을 한껏 끌어내며 즐겁게 촬영에 임한 워너원 멤버들이 모습이 담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11인조 보이 그룹이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으로 구성됐다.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프리미어쇼콘' 데뷔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현재는 데뷔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