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원, '활활' VS '에너제틱' 타이틀 투표…상반된 곡 분위기 엿보니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11인조 보이그룹 워너원(사진=워너원 공식사이트 워너원고 홈페이지 캡처)
▲11인조 보이그룹 워너원(사진=워너원 공식사이트 워너원고 홈페이지 캡처)

워너원이 공식 홈페이지 워너원고를 통해 타이틀곡 후보 2곡의 음원 프리뷰를 공개했다.

워너원고 홈페이지 상에 업로드된 타이틀곡 후보는 '활활(Burn It Up)', '에너제틱(Energetic)' 등 총 2곡이다.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는 18초 가량의 미리듣기로 노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활활(Burn It Up)'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이다. 반면 '에너제틱(Energetic)'은 서정적인 피아노 음율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현재, 상반된 느낌의 두 곡을 두고 팬들이 열띤 투표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날 앞서 공개된 워너원의 황민현의 티저 영상에서도 해당 음원을 청취할 수 있다.

영상 속 황민현은 내레이션을 통해 투표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워너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티저 영상에 공개된 타이틀곡 음원 프리뷰를 들어본 뒤, 둘 중 데뷔 타이틀에 더 어울리는 곡을 선택하면 투표는 완료된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선정이벤트는 워너원 멤버들을 뽑아준 국민들과 함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인증된 국내 CJ ONE 통합 회원에 한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어뷰징 및 부정투표 방지를 위해 캡챠(CAPTCHA) 시스템을 도입했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워너원의 티저무비는 오는 8월 7일 출시 예정인 데뷔곡들의 뮤직비디오와는 별도로 기획된 특별한 콘텐츠다.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11편의 영상으로, 11명 각각의 매력을 담아 제작됐다. 17일 오후 1시 1분, 황민현 편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11인조 보이 그룹이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으로 구성됐다.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프리미어쇼콘' 데뷔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현재는 데뷔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