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유석, '불타는 청춘' 출연.. 누리꾼들 "정말 훈훈한 외모"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SBS '불타는 청춘' )
(▲SBS '불타는 청춘' )

배우 정유석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정유석이 새 친구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유석은 이연수와 남다른 인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연수는 새 친구가 자신을 아는 남자라는 얘기를 듣고 궁금증이 폭발했다. 이연수를 아는 남자의 정체는 정유석.

이연수와 정유석은 드라마 '야망의 세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2008년에는 영화 '외톨이'로도 연기 호흡을 맞췄었다. 이에 이연수와 정유석의 앳된 모습이 담긴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이연수는 뒤늦게 정유석의 출연을 알아차리고는 진심으로 반가워했다. 둘은 포옹을 하면서 재회의 인사를 나눴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bvcx**** "정유석 세월의 흔적이 비껴간 듯. 그대로네 진짜 오랜만에 새 친구 다운 캐스트 등장", ygsh**** "정유석 좋아하던 배우인데 오랜만에 '불청'에서 보니 더 반갑네요", nani**** "예전보다 더 훈남으로 바뀌신 듯. 나이 들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지라더니, 이연수 정유석 두 분은 선하고 편안함이 뚝뚝 묻어남", nume**** "두 분 잘 어울려요~ 사귀셔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곽진영이 1년 만에 다시 만난 김광규와 뜨거운 재회를 했다. 김광규를 포함한 다른 출연진은 여성미 넘치는 곽진영의 뒷모습을 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여신 뒤태를 뽐내며 나타난 곽진영은 180도 달라진 반전 미모를 뽐내며 깜작 등장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