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현희와김루트,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 부른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SBS)
(사진=SBS)

신현희와김루트가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을 부른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30분 첫 방송되는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엑소 첸백시(EXO-CBX)가 오프닝곡을 불러 화제가 됐다. 이번에는 신현희와김루트가 엔딩곡에 참여하면서 첫 방송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보컬 신현희와 베이스 김루트로 구성된 ‘기똥찬 오리엔탈 명랑 어쿠스틱 듀오’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홍대 인디밴드로 활동하다가 올 1월 ‘오빠야’ 노래가 역주행을 통해 음원 차트 1위에까지 오르며 대중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특히, ‘오빠야’는 초등학생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져서 신현희와김루트는 ‘초통령’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번에 신현희와김루트가 부르는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은 신현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기존 신현희와김루트의 노래들처럼 톡톡튀는 명랑한 느낌이 묻어나 애니메이션 런닝맨과 조화를 이룬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즐거움과 노래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 관계자는 “이번 엔딩곡은 신현희와김루트의 동화 같은 캐릭터, 의상, 소품 등이 ‘애니메이션 런닝맨’과 어우러졌다”면서 “애니메이션 런닝맨과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한번의 ‘오빠야’ 신드롬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을 최초로 대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 첸백시(EXO-CBX)가 부른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오프닝곡 음원은 오는 29일 첫 방송에 맞춰 공개되며, 신현희와김루트 엔딩곡 음원은 오는 8월 16일에 출시된다.

한편, 지난 22일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3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35분에 재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