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명불허전' 귀여운 김남길-반전매력 김아중, '티저 촬영 현장'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명불허전' 김남길과 김아중의 티저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측은 26일 네이버 TV에 "김남길X김아중 멋짐.예쁨.열정의 티저 촬영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흉부외과의 최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김남길이 지붕 위에서 "나 돌아갈래"라며 "전하"라고 외치는 모습. 김남길은 촬영 중간 모니터링을 하면서 꼼꼼히 확인한다. 촬영 중간 힘들어 보이는 김남길은 촬영이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듯 순식간에 감정을 몰입하며 촬영한다.

이어진 영상에는 반전 의사 최연경 역 김아중의 촬영 현장. 김아중은 예쁜 미모를 뽐내며 우아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특히 촬영 중 적극적으로 연출진과 상의하며 촬영에 임한다. 특히 김아중은 의사라는 직업에서 반전 매력으로 밤에는 즐길 줄 아는 크러버. 의사 옷을 벗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아중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명불허전'은 조선 최고의 침의로 불렸던 실존 인물 허임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참신한 이야기로 올 여름 시청자를 찾는다. 가까이 하기에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의학남녀의 좌충우돌 만남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토, 일요일 밤 9시 ‘비밀의 숲’ 후속으로 오는 8월 12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