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해피투게더' 워너원, 강다니엘 "팀 내 포지션? 섹시" 부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KBS2 '해피투게더3' )
(▲KBS2 '해피투게더3' )

'해피투게더3' 워너원의 사전 미팅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27일 네이버 TV에 '워너원 사전미팅 비하인드 탈탈 텁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피투게더3' 제작진과 사전미팅을 하고 있는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은 자신의 팀내 포지션에 대해 설명한다. 라이관린은 팀 내 포지션에 대해 "키와 패션 센스"라고 말한다. 이에 워너원 멤버들은 직접 옷을 리폼한 라이관린의 티셔츠에 대해 "역시 패셔니스타"라며 극찬한다. 이어 라이관린은 워너원 멤버 중 옷을 가장 잘 입는 멤버로 다니엘을 꼽았다. 그러면서 라이관은 "제가 요즘에 카메라 앞에서 한국말을 잘 못 한다. 원래는 잘하는데"라며 아쉬워한다. 이에 다니엘은 "정말 평소 말할 때 보면 한국 사람이다"라며 "'아 배고파요. 오늘 밥 뭐 나와요'라고 한다"라며 깨알 같은 라이린관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전한다.

팀 내 포지션에 대해 강다니엘은 "제 입으로 말하기 그렇지만, 피지컬과 섹시를 담당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미소를 보인다. 지훈은 "저는 아무래도 귀여움인데, 평소에는 그렇지 않은 편"이라며 쑥스러워한다. 민현은 지훈에 대해 "평소 장난은 많은데 애교는 없다"라며 "은근히 무뚝뚝한 편이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옹성우는 "지훈은 매일 '형 싸움 잘해요'라고 물어본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전한다. 이 말을 들은 지훈은 "무슨 소리에요?"라며 옹성우에게 귀여운 카리스마를 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어 박우진은 "전 주변 사람들이 그러는데, 반전매력이 있다고"라며 자신의 매력을 설명하지만, 워너원 멤버들은 호응하지 않는다. 이에 박우진은 "사실 노잼을 담당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워너원 멤버들은 "아닌데, 재미있다", "나도 재미있는데"라고 노잼이 아니라고 설명한다. 특히 옹성우는 "남이 웃기면 배 아픈 스타일"이라며 "요즘에 우진이가 웃기고 있다. 그래서 일부러 재미없다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한편, 워너원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은 오는 8월 3일과 10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