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이버-제천국제음악영화제, 4년 연속 파트너십 이어간다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무영 이사, 허진호 감독, 네이버 박선영 리더, 조재윤 리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무영 이사, 허진호 감독, 네이버 박선영 리더, 조재윤 리더

네이버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4년 연속 업무 협약을 이어간다.

26일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는 네이버 박선영 리더, 조재윤 리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이무영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이 거행됐다.

네이버는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신설 된 ‘JIMFF 어워즈’의 후원과 원 썸머 나잇의 브이 라이브(V LIVE) 진행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후원을 진행하며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다.

‘JIMFF 어워즈’는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신설한 어워즈로 ‘JIMFF OST’부문과 ‘JIMFF STAR’ 두 부문으로 구성된다. ‘JIMFF OST’ 부문은 지난 1년간 가장 주목받은 영화의 OST를 선정, 시상하며 ‘JIMFF STAR’부문은 음악과 영화 두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남녀 배우를 선정, 시상한다. ‘JIMFF 어워즈’ 시상식은 8월 12일 오후 8시 청풍리조트 가든테라스에서 열린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브이 라이브(V LIVE)는 올해 8월 11일 ‘디바 나잇’의 김윤아와 8월 12일 ‘스페셜 큐레이터 프로젝트 – 픽 업 더 뮤직, 이윤지’의 전 공연을 생중계한다.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총 107편의 음악영화 상영과 30여 팀의 음악 공연으로 진행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