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입대 영장 받은 이종석, '당잠사' 홍보 일정은 어떻게 될까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이종석(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종석(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SBS 측이 이종석의 군 입대에 따른 '당신이 잠든 사이에' 관련 일정에 대해 언급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28일 비즈엔터에 "이종석이 입영 영장을 받은 사실을 기사로 접했다"면서 "제작발표회 등 일정은 방송 한 주 전에 진행되는 만큼, 그에 대한 논의는 아직까지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100% 사전제작 작품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 주역으로 참여했다. 해당 작품은 27일 모든 촬영이 완료돼 이종석의 출연에는 무리가 없을 전망. 하지만 제작발표회 참여 등의 일정에는 차질이 불가피하게 됐다.

하지만 또 다른 변수도 있다. 이종석이 만 30세가 되지 않아 입영 일정 조정이 가능한 여지가 있는 것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이종석 군 입대와 관련해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VIP'와 9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주연 배우 중 한 명으로서 책임감을 느끼며, 가능하다면 각 작품 프로모션 일정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만큼, 입대 일정 조정을 통해 제작발표회에 무리 없이 참석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다.

SBS 관계자는 "EP, PD 등 제작진과 상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내부에서 논의를 거칠 계획"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취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드림하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성공시킨 박혜련 작가와 '닥터스'를 연출한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이라는 점과 이종석 수지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극 중 이종석은 초임검사 정재찬 역을, 수지는 불행한 미래를 보는 남홍주 역을 연기한다. 이들 외에도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등이 출연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9월 27일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