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여름 휴가가서 패션피플 되는 법 8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여름 휴가 가니? 휴가철 셀럽따라 패션피플 되는법 8

휴가는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패알못이라 걱정이 많다고? 고민이 많은 널 위해 준비했어! 스타의 스타일링으로 배워보는 패피 되는 법 ★☆ 친구따라 강남가지 말고 셀럽따라 패피길 걸어볼까yo~

비비드 컬러 비키니(Vivid)

최근에 16살 연하 남친을 공개한 김준희의 비비드 컬러 비키니. 눈에 확! 들어오는 컬러로 흰 피부, 검은 피부 모두 OK! 설리, 현아도 찜꽁한 비비드 컬러 비키니! 섹시 큐티 베이비 (>0<

래시가드(Rash guard)

섹시 아이콘 현아의 래시가드. 다소 화려한 페인팅으로 시선 분산! 군살 가리기엔 최고~ SBS <정글의 법칙>에서 조보아가 선보인 래시가드. 내일은 KBS2 <배틀 트립>에서 핑크색 러블리한 래시가드를 선보인다고.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의 래시가드도 사랑스럽다아~ (♥.♥

크롭티(Crop)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뺨세례' 유발하고 있지? 불륜녀 윤성희를 열연하고 있는 이태임. 그녀의 크롭티. 크롭티에 와이드팬츠를 매치해 스타일 완성! 다만 용기가 필요한 룩~ 에이핑크 손나은, 백예린도 크롭티입고 예쁜 복근 과시!

All 화이트+1 포인트컬러(All White+1 Point)

김재경의 화이트+브라운 포인트. 컬러맞추기 어렵다면 올 화이트에 포인트 컬러만 하나! 영화 <택시운전사> 시사회에서 정다빈이 선보인 화이트+인디핑크의 조화도 아주 Good!

스트라이프(Stripe)

스트라이프 셔츠와 핑크 운동화를 매치시킨 박해진의 공항패션. 소매 롤업은 센스! 워너원 하성운, 지창욱도 스트라이프 셔츠로 깔끔 룩!

울프컷(Wolf)

tvN <하백의 신부> 남주혁의 울프컷. 일명 '김병지 컷'이라고 하지. 뒷덜미에 땀띠날 수 있으니 조심.. 엑소 백현과 위너 송민호도 김병지 팬이었뉘..? tvN <신서유기4>에서 계속 '김병지 컷' 보여줘~~! 더이상의 삭발은 없다!

스트로 햇(Straw hat)

머리에 살포~시 아이유 스트로 햇. 스타일 살리고, 피부도 보호하고~ 1석 2조 패션템! 이성경, 오연서도 선택한 스트로 햇(밀짚 모자) 스타일링~

반다나(Bandana)

윰블리의 하트팡 러블리 반다나. 손수건으로 묶어주면 끝! 장발, 단발 모두 소화 가능해~ 태연, 강소라도 반다나의 매력에 포옥~!

패피되기 어.렵.지.않.아.요~ 휴가지에서 '당당'한 내 모습 상상만해도 햄볶아~~~ 자, 그럼 이제 여름 휴가 떠나볼까?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