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원 "엑소-방탄소년단 뒤 잇는다고? 신인으로서 큰 영광"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워너원(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워너원(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워너원이 방탄소년단과 엑소의 뒤를 잇는다는 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4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그룹 워너원의 데뷔 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워너원 멤버 11인이 참석했다.

이날 워너원 하성운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이 콘서트를 고척에서 했다. 내가 그때 콘서트를 봤었다. 난 언제쯤 고척돔에 설 수 있을까 했는데 이렇게 빨리 고척돔에 설 수 있게 돼서 꿈만 같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평생 못할 줄 알았는데 고척돔에 와서 실감이 아직까지는 잘 안 난다. 리허설 했을 때 떨리고 설렜다. 꿈만 같고 행복하다"며 웃어보였다.

황민현 또한 "고척돔에 선다는 것 자체를 생각해본 적이 없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그는 "저희 데뷔 축하하러 와주신 많은 분들 위해 열심히 춤추고 노래해 즐거운 추억 만들어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언급했다.

옹성우은 "엑소,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무대와 곡을 교과서처럼 자주 보고 모니터링하고 배우고 한다. 정말 영광스럽다. 신인으로서, 후배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전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워너원은 7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음반 '1X1=1(TO BE ONE)'을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프리미어 쇼콘(쇼케이스+콘서트)'를 개최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릴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