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파니, '비디오스타' 출연 후 "진실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이파니 페이스북)
(▲이파니 페이스북)

이파니가 ‘비디오스타’ 출연 후 소감을 밝혔다.

8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파니는 남편 서성민, 미나와 류필립과 함께 출연해 성형부터 결혼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방송 후 이파니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성형하거나 여러 인생 이야기들 방송에서 리얼하게 숨기고 않고 솔직하게 다 이야기하죠. 그럼 다들 욕도 하고 궁금해도 하고 뭐 어려 반응들 주신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또 그는 "연예인들도 성형 다 잘되는 거 아니고 똑같아서 망치기도 잘되기도 하고. 또 나이 먹음 또 아쉬워지고 다 똑같은 마음 무작정 따라할문제는 아니고"라며 소감을 이어갔다.

이파니는 웹툰을 준비한다며 "방송으로 아닌 아주 지극히 사적인 것들 다양하게 웹툰으로 공유할게요. 더욱더 진실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어요"라고 덧붙였다.

이하 이파니 전문

방송에서 리얼하게 숨기고 않고 솔직하게 다 이야기하죠. 성형하거나 여러 인생 이야기들 그럼 다들 욕도 하고 궁금해도 하고 뭐 어려 반응들 주시는데 요즘 안 그래도 방송인이 아닌 솔직하게 더욱 공유하고 편집 없이 온전히 제 생각을 표현하는 웹툰을 작업하고 있어요.

다른 작품은 예명이지만 아주 지극히 사적인 내용들 연예인 이야기 등 담겨 나올거라. 아마 이번 작품은 오픈할 거 같아. 웹툰으로 아주 리얼하게 성형 후기까지 내 보내줄게요. 좋은 점도 문제점도 아주 리얼리얼하게 요즘은 오히려 숨기는 게 더 웃기는 거 같아요. 다 아는데 말이죠.

연예인들도 성형 다 잘되는 거 아니고 똑같아서 망치기도 잘되기도 하고. 또 나이 먹음 또 아쉬워지고 다 똑같은 마음 무작정 따라할문제는 아니고요. 방송으로 아닌 아주 지극히 사적인 것들 다양하게 웹툰으로 공유할게요. 더욱더 진실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어요. 알아주는 누군가를 위해 오늘도 일하고 살아갑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