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인뮤지스 전 멤버 문현아 결혼? '모델 출신 아이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문현아 인스타그램)
(문현아 인스타그램)

전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문현아는 데이나잇레코드 소속의 대한민국의 가수, 모델, 에세이 작가이다.

2007년 레이싱 모델로 데뷔한 문현아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특별상을 받고', '에스콰이어' '서울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경력을 쌓았다.

이후 2009년 그룹 하우스 룰즈의 객원 보컬로 가수로 데뷔한 문현아는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합류 싱글 'Let's Have A Party'의 후속곡 'Ladies' 활동부터 본격적으로 가수로 활동.

2016년 그룹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한 문현아는 싱글 '대한극장'을 발매하고 두 번째 에세이 '스위트 리메디'를 발간하였다. 이외에도 2014년 에세이 '매일매일 사랑해'를 발간하고 첫 개인 음반 '집으로 들어가는 길이 좋아'를 발매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후 2017년 문현아는 그룹 The Lowkies와 함께 데이나잇레코드를 설립, 싱글 앨범 'Remedy', 'Criket Song'과 'Remedy Take 2'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9일 한 매체는 "문현아기 다음 달 3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비공개 스몰 웨딩을 올린다"라고 전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