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지현, 일반인과 열애 중.. 누리꾼들 "연애는 당연하지" 응원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이지현 인스타그램)
(▲이지현 인스타그램)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이지현이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지현 측 관계자는 10일 비즈엔터에 "이지현이 최근 일반인 남성과 열애를 시작했다. 한 번의 아픔을 경험한데다가 자녀가 있어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이지현은 지난해 전 남편 결혼 3년만에 합의이혼했다. 이지현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여러 방송에서 아이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2s2**** "아직 젊고 예쁘니 충분히 새로운 사람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함", brow**** "여자가 봐도 진짜 저런 매력적인 여자 없어 보이는데 전 남편이 후회할 듯", ekdl**** "사람 만나는 건 좋지만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tjdw**** "요샌 이혼이 흠도 아니지, 전 남편때문에 고생하셨던거 같은데 새로운 사랑만나서 힘내세요", will**** "행복하게 잘 사셨음 좋겠어요. 예쁜얼굴에 웃음만 가득하길" ,wldo**** "새로운 사랑 응원합니다..당당히 연애하요", pink**** "잘 사귀고 결혼은 신중히", hyan**** "사람 만나는 건 당연하지 아직 젊은데, 그래도 결혼은 신중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8년 써클로 데뷔한 이지현은 2001년 쥬얼리로 활동하다 2006년 탈퇴했다. 이후 연기활동을 시작으로 '사랑하기 좋은날' '엄마사람' '내일도 승리' 활발하게 활동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