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 新 프로젝트 ‘러브 유어셀프’ 가동…정국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1차 티저 포스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1차 티저 포스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대규모 프로젝트 ‘러브 유어 셀프(Love Yourself)’를 가동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앞서 선보인 학교 3부작, 청춘 2부작(‘화양연화’) 그리고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로, 2018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마음이 향하는 방향,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막내 정국이 꽃을 들고 휠체어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화 같은 분위기가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개된 포스터는 내년까지 이어질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전체 스토리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라며 “9월 발표 예정인 새 음반의 프로모션은 차후에 본격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1차 포스터에 이어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는 등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사전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