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J CGV·부천시 MOU 체결, 영화도서관 오픈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왼쪽부터) 김만수 부천시장, 정성필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사진=CJ CGV)
▲(왼쪽부터) 김만수 부천시장, 정성필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사진=CJ CGV)

CJ CGV와 경기도 부천시가 손잡고 영화 도서관을 운영한다.

22일 CJ CGV와 부천시는 부천시와 CGV부천 내 '미니 무비 라이브러리(이하 'mini Movie Library')' 설치 및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CGV부천은 올해 10월까지 영화와 관련된 도서 및 전문지 4000여 권을 구비한 'mini Movie Library'를 설치하게 된다. CGV부천은 도서관 공간을 무료로 시에 제공하고, 부천시는 서가 및 도서, 관리시스템 등 물적 재원을 지원한다.

'mini Movie Library'는 책과 영화가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며진다.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들도 펼쳐질 예정이다.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진로탐색 프로그램, 성인을 위한 독서문화프로그램 등이 계획돼 있다.

CJ CGV는 부천시와 업무 협약에 앞서 다른 지역 사회와도 직업체험 프로그램, 지역 외국인 학생을 위한 교육 문화 프로그램 등을 연계해 진행해 왔다.

CJ CGV 정성필 국내사업본부장은 "CGV부천에 새롭게 선보이는 'mini Movie Library'는 지역 사회와 함께 하겠다는 CGV의 의지가 반영된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J CGV는 지자체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시민들에게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지역 대표 문화 공간과 프로그램을 더욱 확충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