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혼일기2’ 장윤주-정승민 부부, 달콤 신혼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신혼일기2’ 장윤주 정승민 부부 포스터(사진=tvN)
▲‘신혼일기2’ 장윤주 정승민 부부 포스터(사진=tvN)

‘신혼일기2’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2’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주도 돌담집을 배경으로 시원한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행복해 하는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신혼일기2’에 출연하는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2015년 5월 결혼해 올해 1월 첫 딸을 출산했다.

tvN 측은 “‘신혼일기2’는 ‘가족의 탄생’이라는 부제가 붙는 만큼,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기를 거쳐 첫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첫 티저영상에서는 장윤주가 뽀뽀장인 남편 정승민과 독보적 귀요미 딸 리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리사 엄마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한 장윤주는 제주도의 어느 바다마을 돌담집에서 선비 같은 남편과 상큼한 미소를 뽐내는 딸과 함께 살고 있는 일상을 선보였다.

특히, 영상 속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첫째 딸 리사를 키우며 힘듦 속에서도 행복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한다.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일상이 담길 tvN ‘신혼일기2’는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