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킬러의 보디가드’ 사무엘 잭슨X셀마 헤이엑, 韓영화 광팬 인증 “‘아가씨’는 최고”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킬러의 보디가드’ 사무엘 L. 잭슨과 셀마 헤이엑이 한국 영화의 광팬임을 인증했다.

사무엘 L. 잭슨과 셀마 헤이엑은 최근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관련 인터뷰에서 한국 영화를 본 적 있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한국은 영화를 잘 만든다. 특히 범죄 장르 영화를 굉장히 잘 찍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두 사람은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를 작년 최고의 작품 중 하나였다고 언급하며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사무엘 L. 잭슨은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을 언급하며 최근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라고 말했고, 나홍진 감독의 장편 데뷔작 ‘추격자’는 여러 번 관람했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해당 인터뷰 마지막에는 국내 팬들에게 한국어 인사말을 건네는 두 사람의 모습도 담겼다. 사무엘 L. 잭슨은 “안녕, 코리안 팬! 킬러의 보디가드 강추!”를 어색함 없이 해 냈고, 셀마 헤이엑은 노력 끝에 “감사합니다” 한 마디를 전했다.

한편 사무엘 L. 잭슨과 셀마 헤이엑이 부부로 출연하며,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킬러의 보디가드’는 오는 30일 개봉된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