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돌학교’ 박지원, JYP엔터 방문해 트와이스 보고 눈물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아이돌학교' 8회(사진=Mnet)
▲'아이돌학교' 8회(사진=Mnet)

'아이돌학교' 박지원, 송하영, 이채영, 김주현, 나띠가 트와이스 미나, 모모를 만난 후 학기말고사 무대에 섰다.

8일 오후 방송될 엠넷 '아이돌학교' 8회에선 JYP 연습생 출신인 박지원, 이채영, 나띠를 비롯한 'OOH-AHH하게'조 학생들이 무대에 앞서 트와이스 미나, 모모를 만나기 위해 JYP엔터테인먼트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본방송 전 선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나띠는 JYP엔터테인먼트에 방문한 것과 관련해 "주소부터 익숙했다"는 반응을 보였고 박지원은 "설렘 반 걱정 반"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채영은 "너무 오랜만에 오는 거리여서 되게 반가웠다"며 JYP연습생 출신임을 드러냈다.

이후 이들은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을 방문해 트와이스 미나, 모모를 만났고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낸 박지원은 소리를 지르며 모모를 끌어 안았다.

나띠는 이어 "연습생 때 모모 언니 엄청 좋아했다. 오랜만에 보니 좋더라"고 당시의 감정을 전했고 박지원은 "연습생 시절이 생각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JYP 연습생 출신 박지원, 이채영, 나띠가 송하영, 김주현과 함께 트와이스를 만난 후 'OOH-AHH하게'의 무대를 전할 '아이돌학교' 8회는 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