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BS 드라마스페셜, 남궁민X김원해X옥택연 카메오 출연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사진=KBS2 제공)
(사진=KBS2 제공)

‘2017 KBS 드라마스페셜 -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 남궁민, 김원해, 옥택연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출연한다.

KBS2 드라마스페셜 측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 남궁민, 김원해, 옥택연 등이 카메오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어셈블리’부터 ‘김과장’까지 최윤석PD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이 의리로 뭉쳤다. 먼저 ‘김과장’의 남궁민은 생뚱맞은 의사로, 김원해는 책 도둑으로 등장하며 극에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최윤석 PD에게 먼저 연락해서 출연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남궁민은 SBS ‘조작’ 촬영에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수면 시간까지 쪼개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tvN ‘구해줘’에 출연 중인 옥택연은 팟캐스트 담당 엔지니어로 재치있는 애드리브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는 입대가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도 적극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 ‘김과장’의 광숙으로 분해 열연했던 임화영도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에 등장한다. 슬픔을 간직한 미스터리한 인물로 변신할 그의 연기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멜로의 법칙’이란 콘셉트로 돌아온 단막극 시리즈 ‘2017 KBS 드라마스페셜’은 참신한 소재와 높은 완성도로 매주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 중이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세번째 작품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는 김소은과 이상엽이 미스터리한 커플로 남다른 케미를 뽐낸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